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더본벳-010EE-스포츠중계-응이에이전시-케이스포츠-스포츠를 즐겨보세요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1. 5. 12:09

    더본벳-010EE-스포츠중계-응이에이전시-케이스포츠-스포츠를 즐겨보세요~

    토트넘 주제 무리뉴(57) #코로나감독은 주전 레프트백 세#코로나르히오 레길론(23)과 윙어 에릭 라멜라(28) 결장을 알렸다. 라이트백 세르쥬 오리에(27)도 작은 부상이 있어 휴식을 주겠다고 설명했다.

    5일 기자회견에서 무리뉴는 "감기 증세를 보인 레길론은 이번 불가리아 원정에 동행하#해시게임010EE지 않았다. 코로나19는 아니다. 하지만 현재 자가격리 조치 중"이라고 밝혔다.
    #해시게임 #소셜그래프
    이어 "라멜라와 오리에도 약간의 부상이 있다. 이들을 대신할 선수를 고민하고 있다"고 털어놨다.
    #해시게임010EE
    레길론과 오리에 자리엔 각각 벤 데이비스, 맷 도허티가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. 큰 폭의 전력 약화는 예상되지 않는다.

    하나 라멜라 빈자리가 미지수다. 곧 다가올#응이010EE A매치 기간이 겹쳐서다. 루#hashgame도고레츠 전을 끝내고 이번 주말이 지나면 토트넘은 핵심 선수를 여럿 보내야 한다.
    #응이에이전시#010EE
    손흥민과 해리 케인 등이 자국 대표 팀에 차출돼 A매치 일정을 소화한다. 이들에게 휴식을 줄 가능성이 있다. 이 탓에 델레 알리가 '마지막 기회'를 움켜쥘 수도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.

    미국 프로 스포츠 팬 칼럼니스트 사이트 '팬사이디드'는 "주축 3명을 쓸 수 #코로나없고 A매치 스케줄까지 고려해야 하는 무리뉴 감독은 (루도고레츠 원정에서) 알리에게 기회를 줄 수도 있다"고 분석했다.

    "무리뉴 스스로도 언급하듯 양 풀백 대체 자원은 분명하다. 데이비스, 도허티에게

    더본벳-010EE-스포츠중계-응이에이전시-케이스포츠-스포츠를 즐겨보세요~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